장기 취준생 지쳐서 걍 암것도 하기싫다

by 익명
|
익게2
|
조회 357
|
None
2026/06/23 17:13
2026/06/23 17:13

공시 준비할까는 생각도 듦나이는 먹고 유예도 하다가 졸업한지도 벌써 2년됐는데 뭐 이룬것도 없고 원래 직무에서 틀고싶은데 뭐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문과 채용 공고 뭐 나오지도 않고 걍 다 지침...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8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