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전 뜨면 팔고 다시 삼

by 익명
|
익게2
|
조회 199
|
None
2026/06/23 17:46
2026/06/23 17:46

해외주식은 어차피 22% 세금 떼가서장기 우상향 믿는 거면 그냥 그렇게 하는 게 낫더라빨간불만 떠 있어서 좋기도 하고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