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과목명 잘못썼네 ㅜㅜ

by 익명
|
익게2
|
조회 134
|
None
2026/06/23 17:54
2026/06/23 17:54

로마자 ii는 그냥 2로 쓰고 i는 그냥 숫자 1도 안붙이고 냄 ㅜㅜ 꼼꼼히 봤는데 이걸 왜 실수했지ㅜㅜ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