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 메일 몇개씀

by 익명
|
익게2
|
조회 148
|
None
2026/06/23 18:45
2026/06/23 18:45

하루에 5개 정도 쓰는거같은데저번에 내부전달메일에 ~를 제외하고 가 아니라~를 빼고 라고 썼다가 한소리들음 현타오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