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수원역 쪽 주거용 오피스텔 분양 받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344
|
None
2026/06/23 19:17
2026/06/23 19:17

말려야 하나..? 며칠 전부터 계속 여기랑 오남역 쪽 민간임대 아파트 알아보더라고. 후자는 내가 봐도 좀 쎄해서 하지 말라했거든. 근데 아니라고 괜찮다고 하면서 여기도 막 계약하려고 하다가 다른 지인이 오남역 쪽 거기는 안전하지 않다고 말리니까 포기한 것 같더라고.근데 오늘은 수원역 쪽 오피스텔 중개인(?)이랑 계속 통화하더라고. 그 사람은 여기 gtx도 지나간다 교통 요지다 어쩐다 하면서 계속 와서 보라고 하더라고.. 근데 내가 찾아보니까 다들 오피스텔은 사는 거 아니라고 그러는데.. 어떻게 생각해?? ...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