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 좆만한데 삼일감사 받아야돼 짜증 ㅜㅜ

by 익명
|
익게2
|
조회 229
|
None
2026/06/23 21:03
2026/06/23 21:03

3년 연속 영업이익 적자나서삼일지정나옴 개팔 ㅜㅜ우리는 로컬따리가 맞는 회산디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