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알못) 자사주 소각 너무 돈 아까운거 아님?

by 익명
|
익게2
|
조회 175
|
None
2026/06/23 21:24
2026/06/23 21:24

차라리 그 돈으로 연구비에 쓰던가 설비 투자를 하거나그러면 안되나..? 주주에게 도움이 되는 되돌려주는 방식같긴한데...말그대로 돈 소각 아님??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