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 2-2 커리

by 익명
|
익게1
|
조회 162
|
None
2026/06/23 21:52
2026/06/23 21:52

공정기술이나 양산기술 직무만 관심있는 전자과 2학년인데 2-2에서 신시랑 자구알 듣느게 좋나요 안들어도되나요? 공정쪽이랑은 크게 상관없는 과목들같은데 선배들은 전자과면 이 과목들은 들으라고해서 고민입니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