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해공 사관학교 통합은

by 익명
|
익게2
|
조회 99
|
None
2026/06/23 21:56
2026/06/23 21:56

사실  육사 측에서만 반발이 심함. 해, 공 사관학교는 딱히 이전하지는 않거든. 대신에 육사 부지 먹겠다고 장성 논뚜렁에 보내버리겠다 하니 육사 측에서 반발이 심한거고. 뭐 이래봤자 교수부 내에서도 tf 팀 꾸려지고 현 83기부터는 거의 확정으로 장성 내려가는데 무슨 생각인가 싶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