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채 투자한 사람들민큼 멍청한 사람들이 있나

by 익명
|
익게2
|
조회 189
|
None
2026/06/24 07:24
2026/06/24 07:24

떼쓰면 망한 회사에서 뭐 줌?회사채 투자하면 부도리스크는 당연히 고려해야되는거 아니냐망한 jtbc 앞에서 시위하면 뭐 바뀌냐 바보들그럼 국채만 투자하던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