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인재는 초중고 기준으로 해야되는거아님?

by 익명
|
익게2
|
조회 79
|
None
2026/06/24 11:22
2026/06/24 11:22

지방 대학만 나오면 지방인재 이거 이상한데지방 대학 운영하는사람들 로비가 들어가서 이렇게된건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