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두 퇴물이라더니

by 익명
|
익게2
|
조회 73
|
None
2026/06/24 11:42
2026/06/24 11:42

아시아 선수들은 거의 못하는 월드컵 멀티골 박아 넣었네ㅋㅋ날두가 퇴물이면 한국인 선수는 다 폐급이라는 소리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