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는 도로망이 답이 없네

by 익명
|
익게2
|
조회 245
|
None
2026/06/24 12:33
2026/06/24 12:33

분당 사는 입장에서 의정부 갈일 있어서 차 끌고 가보니까 답이 없네 여긴제1순환 제2순환 둘다 막히는데 ㅋㅋㅋ성남 용인이 도로 인프라가 좋은건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