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정보통신망법인지 뭔지 고거

by 익명
|
익게2
|
조회 300
|
None
2026/06/24 13:16
2026/06/24 13:16

그거 정권 바뀌면 본인들이 했던 그대로 당할텐데 왜 하려고 하는거지??지금 돌아가는 거 보니 개헌이나 연임 등은 물 건너갔고, 정권도 다음 턴에 바로 바뀔 가능성이 꽤 높아 보이는데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