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투자분석사 준비해보신분..?

by 익명
|
익게1
|
조회 90
|
None
2026/06/24 15:22
2026/06/24 15:22

씨피떨하고 해커스 책 하나로 인강없이 준비중인데 이거 문제 은행 식으로 나오나요? 맨처음 회귀분석 푸는데 뭔소린지 몰라도 그냥 닥치고 문제만 암기하고 있어서요ㅠㅠ보통 문제 그대로 나오나요? 기출도 없네요 이시험은ㅠ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