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 막학기 보통 9학점 들음?

by 익명
|
익게2
|
조회 94
|
None
2026/06/24 16:03
2026/06/24 16:03

디프, VLSI, 반도체소자및제작 9학점 들으려고 함. 마이크로프로세서개론 c맞을거 같아서 DSP를 추가로 들어야 할까 고민중임.취준 준비할거임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