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운전면허 따는거 궁금한점

by 익명
|
익게2
|
조회 76
|
None
2026/06/24 17:34
2026/06/24 17:34

1. 방금 앱 다운받아서 한번 치니까 74점 나옴. 그래서 몇번 더 해보고 교통안전교육 신청하고 가서 ‘안전교육+신체검사+필기시험 다볼게요‘ 하면 됨?2. 아 그리고 학원에서하는 학과교육은 3시간 있다는데 이거 꼭 들어야함?뭐가 이리 복잡하냐.. 걍 학원에서 다 해주면 좋은데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