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나라 ai 만들필요 없는거 아님?

by 익명
|
익게2
|
조회 133
|
None
2026/06/24 17:40
2026/06/24 17:40

하닉이랑 삼전이 계속 hbm d램 메모리시장에서 점유율 우위에 있으면 그자체로 ai시대에 편승하는거 아닌가? 못하는거에 돈 쏟아부을 바에야 원래 잘하는거 잘해서 시대에 편승하면 되는거지. Ai는 제미니 챗지피티 이런거 쓰면되고 ㅇㅇ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