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클로 써본사람 있음?

by 익명
|
익게2
|
조회 83
|
None
2026/06/24 17:44
2026/06/24 17:44

자율형 ai에이전트던데아직 보완점이 많다고 생각하는데 어떰?완벽하게 제어가 안되서 아직 좀 위험한거 같던데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