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의욕이 모든 분야에 없으면 어떡해

by 익명
|
익게2
|
조회 124
|
None
2026/06/24 18:29
2026/06/24 18:29

고등학생 때는 재밌는 것도 있었고 그 분야에 흥미가 100이었다면 지금은 모든 분야 딱히 재밌는지 모르겠고 해봤자 흥미가 20 정도야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