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고 잘생긴사람이랑 일하면 진짜 일능률올라감

by 익명
|
익게2
|
조회 140
|
None
2026/06/24 20:35
2026/06/24 20:35

그냥 보는것 만으로도 근로의욕이 올라간달까이래서 기업이 면접때 외모보는건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