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버스 택시기사 자율주행으로 대체됐으면 좋겠네

by 익명
|
익게2
|
조회 91
|
None
2026/06/24 21:00
2026/06/24 21:00

운전도 ㅈ같이 붕끽하면서 승객 편의는 고려 안함돈달라고 징징댐급발진 무서움차도에서 만나도 쓰레기같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