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역 접근성 진짜 정상이 아니네

by 익명
|
익게2
|
조회 174
|
None
2026/06/24 21:41
2026/06/24 21:41

울산역이 아니라 여긴 언양역으로 바꿔야되는거 아니냐태화강역이 울산시내랑 더 가깝네중앙선 타고 갈걸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