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되니까 하고 싶은 동아리도 못하겠네

by 익명
|
익게2
|
조회 82
|
None
2026/06/24 23:37
2026/06/24 23:37

인턴 난사중 + 학회도 다음학기에 지원할거라 하고 싶은 동아리도 못하겠음. 갑자기 인턴 되거나 하면 활동 못하니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