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삼전, 하이닉스 구매하려는데 어떰?

by 익명
|
익게2
|
조회 123
|
None
2026/06/25 00:08
2026/06/25 00:08

솔직히 반도체는 잘 모르지만 모든 증권사들이 매수 의견을 내놨네영업이익 전망도 좋고혹시 다들 지금 들어감?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