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는 나랑 연애하기 친구처럼 지내던 때가 더 좋았다고 하는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65
|
None
2026/06/25 00:57
2026/06/25 00:57

처음에는 내가 바쁜거 다 끝나고 마음있음 연락하라 하다가내 표정보고 자기는 사귀기 이전에가 가장 좋았었다고 친구처럼 지내는 것도 좋다고 그럼이 사람은 애초에 그냥 나 이성으로 안봤을 확률이 더 크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