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떡상 장일거 같은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377
|
None
2026/06/25 06:25
2026/06/25 06:25

또 하락뷰 보고 그저께 떨어졌다고 꼴좋다 운좋게 돈벌더니 다 망해라하면서 저주하던 친구들은 속상하겠네....담번에 또 30퍼 더가고 5퍼 떨어지면 거봐라 떨어진다 했지 다들 꼴좋다 망해라 망해 하고 재등장할듯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
4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