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지팀 상담 질문

by 익명
|
익게2
|
조회 40
|
None
2026/06/25 07:37
2026/06/25 07:37

가고 싶은 곳 공고가 떴는데 자소서 자유 양식이라 어떻게 적어야할 지 감이 안 오기도 하고, 어떤 경험을 자소서에 쓰고 포트폴리오로 엮을지도 모르겠는데(지원이 처음이야)이 경우에는 자소서 클리닉을 가는 게 나을까 일반상담을 가는 게 나을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