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반도체와 ai성장이 우상향한다고 믿는다

by 익명
|
익게2
|
조회 91
|
None
2026/06/25 08:52
2026/06/25 08:52

이거면 soxx가 맞지? Smh나 빅테크 개별주 삼닉스보다는? 그나마 안정성 있는게 좋아서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