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와 빅테크는 반대로간다

by 익명
|
익게2
|
조회 435
|
None
2026/06/25 09:01
2026/06/25 09:01

영익률이 높다는건 그만큼 많이 빨아먹었다는것 빅테크가 얼마나 호구짓을 해주냐가 곧 반도체의 수익인데 이걸 ai로 소비자에게 전가시키지 못하면 장비만 교체해야되고 감가상각 다쳐맞는것게다가 중국 딥시크보다 압도적인 성능을 보여야 할것 가격대비반도체가 잘나가는게 ai산업이 호황이라는것이 아니다라는 것반도체 실적이 좋은건 ai투자에 불과하고 ai사업을 하는 회사들이 감가상각 대비 그이상의 효율을 뽑아야 호황인것그니까 반도체 실적이 잘나오는건 그만큼 ai산업의 성공의 장벽이 높아졌다는 것이지 메모리 공급량이 급증한게 아니라 반도체 ...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7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