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이 심리적 저항선인가봄

by 익명
|
익게2
|
조회 166
|
None
2026/06/25 09:18
2026/06/25 09:18

호재에 삼닉스 더 폭등 쏘고 시작할만 한데개인이 매도하는거 보면 오를만큼 많이 올라서 실적과는 별개로이게 저평가인지 고평가인지 적정주가인지 뭔지 감도 잘 안온다는뜻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