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전 설마 시작하자마자

by 익명
|
익게2
|
조회 209
|
None
2026/06/25 10:47
2026/06/25 10:47

설영우 황희찬 다 빼버리고손흥민 옌스 이재성 투입하나.근데 이재성은 왜 없음?? 지금 국대 미드필더 중에 최고라는데. 민재가 역대 국대 베스트일레븐에 뽑던데.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