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 폼 별로임..

by 익명
|
익게2
|
조회 121
|
None
2026/06/25 10:58
2026/06/25 10:58

말을 쳐 못알아들음앞에 얘기한거랑 유기적으로 이해자체를 못하네2만원대 주고 하는건데 ㅇㅇ지피티가 좀 더 똘똘한듯. 요즘 제미나이 왜이럼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