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회사(삼전 하닉) 다니면 건강에 안 좋은 게 있어?

by 익명
|
익게2
|
조회 220
|
None
2026/06/25 11:28
2026/06/25 11:28

진성 문과라 진짜 하나도 모름..위험한 물질 다룬다고 건강에 안 좋고 오래 다니면 위험하다는 식으로 말하던데생산직만 해당이야...??석박사 연구직 같은 경우는 해당없음?오래 다니는 분들 엄청 많지 않나.. 궁금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