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 ㅈ도없는듯

by 익명
|
익게2
|
조회 81
|
None
2026/06/25 11:58
2026/06/25 11:58

걍 포지션 잡아주고 라인업만 갈아끼우는 수준이고 세부전술이고 구체적인 움직임 지시고 하나도 안하고 있고 플랜b도 없어보임일본이랑 차이 진짜 많이 난다 일본은 선수가 바껴도 세부전술 그대로 자신감 있게 수행함 연습이 된거겠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4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