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고 뭐고

by 익명
|
익게2
|
조회 133
|
None
2026/06/25 12:19
2026/06/25 12:19

좀 적당히 못해야 전술탓 하지아프리카 팀 중에 제일 못하는 애들 상대로 기본 패스도 똑바로 못하면서무슨 홍명보가 어쩌고 ㅋㅋㅋㅋㅋㅋㅋ감독도 존나 못한거 맞긴 한데 이번 패배는 아무리 봐도 선수 지분이 더 높아보임 홍명보나 해설하는 박지성이 지금 들어가도 저거보단 잘할정도로 기본기가 10창났는데 뭘 더 할 수 있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