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안놨는데 누나라고하면 싸가지없는거임?

by 익명
|
익게2
|
조회 183
|
None
2026/06/25 14:24
2026/06/25 14:24

회사는 아니고 같은 학원 다닌 사람인데 1년간 서로 존재만 인식하고 대화 안해봄  오늘처음말해봤는데 나보다 연상이더라고 oo님 해야되냐 아니면 누나 해야되냐? 존댓말은 당연히 하고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