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이거 이대로 놔둬야함? 그냥 백지수표마냥 추경 싸버리고K2 밑으로도 세금 줄줄 새고 있는데 인프라 타령이 1초식이고올림픽에서 메달이라도 따오는 다른 엘리트체육에 돈 아깝다고 세금지원 끊으라고 욕이나 하고(이게 제일 웃김)e스포츠는 오히려 세금 벌어오는 종목인데 딸깍질이라고 조롱이나 해대는 축구팬들은 반성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