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S랭킹 이정도면 할만큼 한거같은데 솔직히

by 익명
|
익게2
|
조회 186
|
None
2026/06/25 14:58
2026/06/25 14:58

우리보다 위에 있는 학교들 보면 의대가 있거나 지방과기원들임세종대는 사실 좀 논란도 많고 해서 열외로 생각하면 할만큼 한거같다는 생각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