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방학 맞은 공대생인데 현실적으로 뭘 하는 게 좋을까

by 익명
|
익게2
|
조회 160
|
None
2026/06/25 18:17
2026/06/25 18:17

이제 3-1학기 끝났고 - 정성적 스펙, 경험들을 채워 보고 싶은데우리학교 학부연구생 방학때 지원한 건 아마 안될꺼 같고 인턴 신청은... 이미 늦은거 같지만 (혹시) 방학 때만 일하는 인턴도 있음? 보통 6개월제 아님?학기 중 연구 프로젝트가 답인가 흠.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