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너무 못하는 거 같아요

by 익명
|
익게2
|
조회 122
|
None
2026/06/25 18:48
2026/06/25 18:48

이게 한 달차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제가 그냥 일을 못하는 사람인건지... 매일 퇴근하고나면 자괴감이 들고 기분이 찝찝하네요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