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남 170이라고 하면

by 익명
|
익게2
|
조회 190
|
None
2026/06/25 21:17
2026/06/25 21:17

사실 170보다 작을 확률도 있어...?170이라고 듣고 나갔는데같이 걸으니까 눈높이가 비슷해 보이던데 (나 164, 굽 없는 로퍼 신음)6센치 정도면 원래 눈높이가 비슷한건지, 실제로는 더 작으신건지 모르겠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