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부상 리스크 있으면 6일 쉬는게 맞지 ㅇㅇ

by 익명
|
익게2
|
조회 70
|
None
2026/06/25 21:19
2026/06/25 21:19

당장 4년전만해도 컨디션 때문에 고생 좀 했을 텐디조 3위 해서 조금이나마 더 쉬고 풀전력으로 가야제대표팀 아픈 선수 없이 100프로 전력으로 뛰어 줬으면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