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디 맞벌이 안하면 애낳기 힘든게

by 익명
|
익게2
|
조회 90
|
None
2026/06/25 21:54
2026/06/25 21:54

인생난이도가 높아진거 아님? 취업도 훨씬 어렵고결혼 하고 싶어도 못하는 애들 많겠네미리 단념한 애들 많긴 하겠지만서로 잠깐 잘보여서 호감갖고 결혼 할 환경은 아닌거 같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