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첫째가 더 이해받길 바라고 위로받길바람?

by 익명
|
익게2
|
조회 116
|
None
2026/06/25 21:55
2026/06/25 21:55

K장녀 이런말 있잖아부모님한테 더 큰 기대받고 자라고 그런 부담감에더 이해받길바라고 위로해주길 바라는 그런 마음?이 있나?나는 둘째고 나는 그런 이해를 굳이 받지 않아도 되는데 유독 우리 언니가 위에 같은 마음이 있어첫째 특징이 그런건가 싶어서 물어봐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