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어렵네

by 익명
|
익게2
|
조회 133
|
None
2026/06/25 22:50
2026/06/25 22:50

마이크론 실적 발표 후 미장 돌아가는게 재밌음마이크론 마진율 대박 -> 빅테크 기업들 및 애플같은 소비재 기업들의 원가 상승에 가격인상 압박 -> 결국 반도체 수요 기업들의 이익산출 의심 -> 시장 위축 -> 마이크론 비롯한 반도체 기업들의 주가 하락마이크론은 실적 말도 안되게 나왔는데 결국 주가 한번 쏜거 바로 꺾이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