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이 안 되면

by 익명
|
익게2
|
조회 128
|
None
2026/06/25 22:54
2026/06/25 22:54

그냥 공기업, 공무원을 준비하는 게 맞을까? 추가학기를 다니는 공대생으로 이번 학기를 마치면 학점이 2.95/4.3정도가 나올 거 같은데, 말도 잘 못하고 스펙적으로 이뤄낸 것도 없어. 웬만하면 다 A학점 받는 프로젝트 과목도 B를 받아서 좀 충격이 큰가봐. 취준에 도저히 자신감이 안 생기네. 이런 내가 뭘할 수 있을까 싶어. 이번 학기에 목표했던 학점인 3.0도 못 넘기고..내가 그리 못했나? 내가 잘하는 게 뭘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