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일반인들은 ai 체감없을거임

by 익명
|
익게2
|
조회 269
|
None
2026/06/25 23:55
2026/06/25 23:55

세상은 엄청나게 바뀌는데 본인들의 삶에는 큰 차이 없음. 왜냐면 대부분 본인 궁금한거 고민 등 그냥 챗지피티 제미니쓰는정도에 멈추거든ㅋㅋ 갤럭시 스마트폰도 사실 기능 엄청많거든? 보안강화, 세컨드스크린, 덱스, 멀티컨트롤, 엣지패널 등등 이거 웬만한거 다 시도해보는 사람 거의 없을걸? 관심많거나 관련업 아닌이상ㅇㅇ ai도 마찬가지임. 예를 들어 본인이 디자인회사 다닌다)디자인 툴ai 한두개, 챗지피티 제미니 이정도 쓰겠지. 물론 기능 더 추가되고 정교해지고 본인상황에 맞춰서 어느정도의 자동화 루틴연동은 되겠지.이거랑 반대로...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