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기간 동안 학교 근처 러닝팟 구합니다

by 익명
|
익게1
|
조회 39
|
None
2026/06/26 00:38
2026/06/26 00:38

주1,2회를 목표로 학교 근처(특히 토정나들목/마포나들목 혹은 경숲길)에서 5,6키로 정도 러닝하실 분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간은 평일/주말 모두 저녁 9시 이후로 생각 중입니다.제 페이스는 5키로 기준 510 정도입니다. 600 630이셔도 제가 페이스 맞추면서 뛸 수 있을 것 같습니다.희망하시는 분들이 생기면 옾챗 만들어 보겠습니다.저보다 빠르신 분이 계시면 제 페이스도 올려보고 싶습니다!아 저는 남성이고 재학생입니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