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주1,2회를 목표로 학교 근처(특히 토정나들목/마포나들목 혹은 경숲길)에서 5,6키로 정도 러닝하실 분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간은 평일/주말 모두 저녁 9시 이후로 생각 중입니다.제 페이스는 5키로 기준 510 정도입니다. 600 630이셔도 제가 페이스 맞추면서 뛸 수 있을 것 같습니다.희망하시는 분들이 생기면 옾챗 만들어 보겠습니다.저보다 빠르신 분이 계시면 제 페이스도 올려보고 싶습니다!아 저는 남성이고 재학생입니다.